いいね!1065件 コメント20件

💋레드립 추천💋
⠀⠀⠀
정석레드,핑크레드,오렌지레드 다 섞여있어요! 제 화장대에서 젤 이쁜 레드들로 발색해봤슴다
⠀⠀⠀
⠀⠀⠀
1. #페리페라 잉크 마뜨 틴트 09갓띵작템
딱 정석 레드에요! 어디에 치우친 색이 아닌 진짜 정석헤드! 입술 주름 사악 채워주는게 특징인 뽀송한 블러틴트이구,진짜 좋아하는 발림성인데 단점은 흡수가 절대 안되서 입술에 그냥 제형이 얹혀진 느낌,,? 이거 바르고 뭐 마시면 걍 다 묻어나옴,, 그치만 발림성 지리고 색이 너무 이뻐서 포기 모태모태,,,⭐️
⠀⠀⠀
2. #어퓨 과즙팡 무스 틴트 단감이 많이 단감
⠀⠀⠀
주황기 많이 도는 오렌지 레드에요! 다홍빛이 도는 느낌은 아니라 형광등 확켜주는 느낌은 별로 없는데 색이 증말 이뻐유
오렌지 정말 잘 어울리는 분들이 바르면 인생템 될 듯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요!
⠀⠀⠀
3. #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29호 레드바이브
⠀⠀⠀
바르면 얼굴 환해지는 핑크레드 컬러에요! 막 체리빛 도는 느낌이 아니라 적당하게 핑크가 섞여있구 쿨톤분들 바르면 존예일듯 제가 이거 안어울랴서 못바르고 다니는게 좀 한임 ㅎ 색감 진짜 이뻐유 발림성 좋지만 살짝 매트함 ㅠㅠ 근데 색 이뻐서 무시하고 바를수 있을 정도
⠀⠀⠀
4. #롬앤 제로 벨벳 립스틱 레드카펫
진짜 가볍게 발리구 입술에 무리가 전혀 없는 제형이에요! 혁명임 공홈에는 좀 어두운 레드던데 제 입술에는 저렇게 발색되네요 단독으로 바르기도 이쁘고 포인트 주기도 좋은 정석레드에요! 추천추천
⠀⠀⠀
5. #이니스프리 비비드 샤인 틴트 5물먹은 애플캔디
촉촉한 탱글립 만들어주는 촉촉틴트에오!
지속력 짱짱하구 바르고 시간 좀 지나면 더 촉촉해지는데 이게 너무 이쁨 진짜
색감은 좀더 쨍한 레드인데 전에 바른 틴트 지속력땜에 살짝 오렌지빛이 도네여
촉촉틴트 좋아하시면 이니스프리꺼 추천드려요!
⠀⠀⠀
6. #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 SP 02 스트라이킹걸
딱 정석레드에요! 매트라고 하기엔 발림성이 너무 미끄러지게 잘 되구 입술에 무리도 없어요! 한번 발색했는데 저렇게 진하게 잘 댐 이뿜이뿜
근데 고정력이 없어서 금방 지워짐 ㅠㅠ
⠀⠀⠀
⠀⠀⠀
다음엔 어떤 색 추천으로 들구올까요,,,?!